[서울시정] 서울디자인재단과 라쿠텐이 함께하는 2017 K-패션 트렌드 서울 기획전 참가업체 모집
[서울시정] 서울디자인재단과 라쿠텐이 함께하는 2017 K-패션 트렌드 서울 기획전 참가업체 모집
  • 신정호 기자
  • 승인 2016.11.30 2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한국 신정호기자] 서울디자인재단은 일본 대형 인터넷 쇼핑몰 라쿠텐에 K-패션 트렌드, 서울을 소개,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하기 위해 오는 12월 1일부터 12월 7일까지 중소 패션디자인기업(브랜드)을 모집한다.

심사를 통해 10개 브랜드 30개 상품을 선정하며, 선정된 상품은 K-패션 트렌드, 서울 이라는 테마로 라쿠텐 쇼핑몰에서 집중 소개된다.

지원 자격은 사업장 소재지가 서울이고, 도매 또는 소매 기반의 패션디자인 브랜드이다. 단, 쇼핑몰 특성상 주문과 판매를 원활히 하기 위해 한 아이템 당 최소 100벌 이상 생산 가능하거나 생산 완료된 상품이어야 한다. 또는 주문이 들어오는 경우 3일 이내 상품 납품이 가능한 업체여야 한다.

심사는 라쿠텐 소속 MD와 국내 패션 디자인 전문가들이 디자인, 상품성, 수익성 및 경제성 등을 평가해 10개 브랜드 30개 상품을 선정한다.

2017 K-패션 트렌드, 서울 이라는 테마로 진행되는 라쿠텐 기획전은 12월 20일부터 1월 31일까지 43일간 일본 라쿠텐 웹사이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는 11월 30일 라쿠텐 웹사이트 내 K-패션관이 신설됨에 따라 K-패션관의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의 일환으로 기획되었다. 일본 소비자에게 K-패션의 트렌디한 감각과 제품의 우수성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알릴 예정이다.

라쿠텐은 일본의 종합 대형 온라인 쇼핑몰의 하나로 국내 중소 패션디자인 기업에게는 기획전 참가가 일본 시장 진출 및 상품에 대한 현지 반응을 점검하고 홍보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

참가신청은 서울디자인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