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현대자동차가 지난 5개월간 진행한 ‘H-옴부즈맨’ 프로그램의 마지막인 ‘현대자동차 H-옴부즈맨 페스티벌
[기업] 현대자동차가 지난 5개월간 진행한 ‘H-옴부즈맨’ 프로그램의 마지막인 ‘현대자동차 H-옴부즈맨 페스티벌
  • 이정우 기자
  • 승인 2016.11.29 09: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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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디어한국//이정우기자] H-옴부즈맨’은 현대자동차가 제품, 서비스, 마케팅 등 다양한 부문에 대해 고객의 의견을 듣고, 이에 대해 고객이 원하는 방향으로 개선 방안을 만들어가는 고객 소통 프로그램이다.

  특히 ‘H-옴부즈맨’은 지난해 현대자동차가 마련한 소통프로젝트 ‘2015 마음드림’ 행사에서 제안된 ‘고객과의 진정성 있는 소통 채널 마련’ 공약을 구체화한 것으로, 현대자동차가 고객의 소리를 경청해 고객과 진솔하게 소통할 수 있는 창구라는 평가를 받으며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

  ‘H-옴부즈맨 페스티벌’은 지난달 29일 ‘H-옴부즈맨 발표회’에서 선정된 각 주제별 우수 제안 4팀의 아이디어를 고객들과 함께 듣는 자리로 오는 12월 10일 건국대학교(서울시 광진구 소재)에 위치한 우곡국제회의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각 주제별 전문가 멘토로 활동한 데니스홍 교수(UCLA 기계항공공학), 송길영 부사장(다음소프트), 홍성태 교수(한양대학교 경영학), 이동철 소장(하이엔드캠프)이 특별 강연을 진행한다.

  이 외에도 현대자동차는 ‘현대자동차에게 묻는다’ 부스를 운영해 마케팅, 판매/서비스, 상품 등에 관해 궁금한 점을 현대자동차 임직원들에게 1:1로 묻고 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참가 학생들과 고객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계획이다.

  현대자동차는 최종 페스티벌에 앞서 27일부터 온라인 사전 투표를 진행하고, ‘H-옴부즈맨 페스티벌’ 당일 현장 참가자들 평가를 합산해 최종 우수 제안 1팀을 선정할 방침이다.

  페스티벌 참가 혹은 사전 투표를 희망하는 고객은 현대자동차 홈페이지(www.hyundai.com)와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abouthyundai)를 통해 신청 및 투표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12월 7일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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