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최순득 연예인 명단... ‘인기DJ 강석, 최순득과 친분’
[사회] 최순득 연예인 명단... ‘인기DJ 강석, 최순득과 친분’
  • 신정호 기자
  • 승인 2016.11.28 2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한국 신정호기자] '최순득 연예인 명단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라디오 DJ 강석이 최순득 씨와 돈독한 친분관계를 유지했다는 보도가 나왔다.

28
일 더팩트는 “10여년 전 강석 씨와 최순득 씨가 함께한 술자리에 나간 적이 있다. 둘은 상당한 친분을 과시했다고 중견가수의 증언을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그는 강석씨가 한 술자리에 나와달라고 해서 갔더니 중년 여인이 한 분 있었는데 한마디로 안하무인이었다. 우선 말을 막 한다는 느낌이 강했고, 뭐든 할 수 있다는식의 자기과시형 스타일이었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당시 강석씨와 최순득씨는 매우 막역한 사이로 비쳤고, 회오리 축구단의 멤버나 운영에 관심을 많이 가졌던 것으로 안다고 밝혔다.

강석은 초대단장 안성기, 2대 단장 이태원에 이어 83년부터 33년째 단장직을 맡고 있다.

앞서 국민의당 송기석의원은 27일 최순득씨 운전기사로 일했던 A씨의 증언이 담긴 녹취록을 공개했다.

A
씨는 녹취록에서 매일 골프를 하고 놀러 다니는 것이 일이었다면서 주로 친하게 지낸 이는 부부사이인 LS, NK 등이 있었다고 구체적으로 연예인 이름을 언급했다.

또한 A씨는 평소 친하게 지내던 방송인 C씨가 진행하는 모 방송사의 유명 라디오 프로그램을 지목하며 “(최씨가 라디오를 진행하는 연예인에게) 전화를 해서 뭐 좀 틀어라하면 그 노래를 실제로 틀더라. 전화하면 (그 연예인이) 전화를 받더라고 말했다.

한편 강석씨는 MBC 표준 FM “강석, 김혜영의 싱글벙글 쇼를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