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빼빼로 통해 응원의 마음 전한다
[기업] 빼빼로 통해 응원의 마음 전한다
  • 이정우 기자
  • 승인 2016.10.17 0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롯데제과, “빼빼로 통해 응원의 마음 전한다” 빼빼로데이 기획제품 20종 출시

  [미디어한국//이정우기자] 빼빼로데이가 한 달 앞으로 다가왔다.


  롯데제과(대표이사 김용수)는 빼빼로데이의 의미를 살린다는 취지로 응원과 격려가 담긴 메시지를 강조한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올해 선보인 기획제품은 지치고 힘든 현실에서 모두가 서로를 격려하고 힘을 내자는 의미로 응원과 바람을 담아 디자인했다.
 
  기획제품은 모두 20종으로, 포장 전면에 디자인된 응원 메시지는 “웃는 일만 가득히”, “빼빼 해져라”, “쑥쑥 키커라”, “언제나 응원할 게”, “수고했어 오늘도”, “당당해져라”, “마음 먹은 대로”, “부자 되세요”, “건강하세요”, “넌 나의 히어로”, “사랑해 사랑해”, “심쿵해” 등 용기와 힘을 불어넣어 주는 표현들이다.
 
  기획제품 안에는 다양한 맛의 빼빼로가 들어 있다. 

  “웃는 일만 가득히” 라는 메시지가 디자인된 제품은 초코 빼빼로, 코코넛 빼빼로, 누드 빼빼로, 녹차 빼빼로 등 인기제품이 들어 있고, “빼빼해져라” 라고 디자인된 포장 안에는 코코넛 빼빼로, 누드 빼빼로, 바닐라 블랙쿠키 빼빼로 등이 들어 있다.

기획제품은 형태와 메시지가 다양하여 선택의 폭이 넓다.
 
  올해 빼빼로데이 기획제품은 화려함보다는 어려운 때를 맞아 서로를 응원하고 격려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어 젊은층의 호응이 클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