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롯데월드몰 오픈 2주년 파티 ‘컬러풀 페스티벌’ 열어
[기업] 롯데월드몰 오픈 2주년 파티 ‘컬러풀 페스티벌’ 열어
  • 이정우 기자
  • 승인 2016.10.16 0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한국//이정우기자] 오픈 2주년을 맞은 롯데월드몰이 한 달 동안 가족, 친구, 연인들과 함께 쇼핑, 문화, 음식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도심 놀이터로 변신한다.
 

   10월 14일(금)부터 11월 6일(일)까지 ‘컬러풀 페스티벌(Colorful Festival)’이라는 테마로  롯데월드타워 단지 내 곳곳에서 ‘가족사진대회’, ‘사진공모전’, ‘옥토버 비어가든’, ‘나이트 파티’ 등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문화행사가 진행되며, 총 80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해 할인 및 특가 행사도 가진다. (세부 일정은 자료 內 행사 개요 참고)



 

  ‘컬러풀 페스티벌’은 오픈 2주년을 맞아 쇼핑부터 문화, 엔터테인먼트까지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올해로 2회째를 맞는 가족사진대회는 “우리들의 즐거운 추억만들기(Colorful Memory)’라는 주제로 10월 29일(토) 롯데월드몰 월드파크와 아레나파크 일대에서 개최할 예정이며, 롯데월드몰 내에 위치한 접수부스와 공식 홈페이지(www.lwt.co.kr)를 통해 2주년을 맞아 2인 이상 가족 2,000팀을 선착순으로 접수 받을 예정이다.


 

  행사 당일 참가팀에게 돗자리, 무릎담요, 물티슈 등의 참가기념품과 함께 과자, 음료, 도넛 등 롯데 그룹사 간식을 제공하며, 가족사진 스튜디오, 버블 체험, 캐릭터 타투(Tatoo) 서비스 등의 참여행사와 마술쇼, 브라스밴드 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행사 당일 촬영된 사진출품작은 심사를 거쳐 11월 15일(화) 1등 123만원을 포함, 총 135작품의 수상작을 발표하며, 가족사진대회 수상작들은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롯데월드몰 5층 ‘샤롯데 브릿지’에서 전시회를 진행해 일반에 공개될 예정이다. (※ 총 상금 800만원 상당)




 


 

 또한 10월 초 롯데월드타워 외관완성을 기념해 ‘롯데월드타워의 다양한 매력을 찾다(Colorful Lotteworldtower)’라는 주제로 사진공모전도 10월 31일(월)까지 접수를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풍경과 인물 2개 부문으로 나눠 롯데월드타워·몰을 중심으로 촬영한 경관 사진이나 인물사진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총 상금액 2천여만원 중 대상에는 롯데월드타워 높이 555m를 상징하는 상금 555만원이 주어진다.




 


 

  오는 14일(금)부터 30일(일)까지 롯데월드몰 월드파크 잔디광장에서는 가을 도심 속 캠핑 분위기를 연출해 맥주와 함께 인디밴드 공연과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옥토버 비어 가든’도 시작된다.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총 3주 동안 오후 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진행될 이번 행사는 롯데월드몰에서 당일 2만원 이상 구매한 영수증을 제시한 고객과 여권을 소지한 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 ‘클라우드 비어 컨테이너’에서 맥주와 감자칩을 무료로 증정한다.


 

  롯데월드몰은 연인과 가족, 친구들이 롯데월드타워와 석촌호수를 바라보며 가을을 만끽할 수 있도록 파라솔과 캠핑의자, 돗자리 등을 설치해 휴게공간을 마련할 예정이며, 하루 2회(5시, 7시) 몽니, 안녕바다, 민트그레이 등 인디밴드들의 버스킹 공연과 이터널 선샤인, 말할 수 없는 비밀 등 야외 영화 상영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올해는 15일(토) 롯데콘서트홀 외부테라스에서 현악 4중주 클래식과 함께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옥토버 와인 테라스’도 처음으로 진행한다.


 

  이 밖에도 롯데월드몰 1층 실내 아트리움 특설무대에서는 29일(토) 오후 7시부터 자정까지 산이, 제시, 박나래 등이 출연하는 ‘스페셜 나이트 파티’가 열리며, 롯데월드몰과 지역주민이 함께 만들어가는 음악 축제인 ‘스트리트 뮤직 콩쿠르(Street Music Concours)’도 개최된다.




 


 롯데월드몰 내 입점한 80여개의 브랜드들도 할인과 특가 행사에 동참한다. 



  명품, SPA, 쥬얼리 등의 매장들은 20%에서 최대 70%까지 할인을 진행하며, 후쿠오카함바그, 하드락카페, 도레도레 등 롯데월드몰 대표 식음료 매장 역시 10~20% 저렴한 ‘2주년 기념 특가메뉴’를 선보인다. 하이마트 월드타워점도 냉장고, TV, 노트북 등을 오픈 2주년 특가로 판매하고 추가적으로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이윤석 롯데물산 마케팅 팀장은 “오픈 2주년을 맞이해 고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행사들을 마련했다”며, “도심 속에서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롯데월드몰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담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롯데월드몰은 국내 최대 복합쇼핑문화단지로 지난 2년 동안 총 6,100만명의 누적방문객을 기록했으며, 이 중 롯데콘서트홀, 롯데시네마, 아쿠아리움 등 쇼핑몰 내 문화시설은 물론 러버덕, 1600판다+, 슈퍼문 등 석촌호수에서 펼쳐진 공공문화프로젝트, ‘어린이그림대회’, ‘가족사진대회’, ‘옥토버 비어가든’ 등의 행사에 방문한 관람객이 2,050만명에 달해 방문객 3명 중 1명은 쇼핑과 함께 문화생활을 즐긴 것으로 나타났다.   


※ 롯데월드몰 오픈 2주년 주요 행사 개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