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KEB하나은행, “핀카” 제휴기념 『1Q오토론 중고차구입자금 이벤트』 실시
[기업] KEB하나은행, “핀카” 제휴기념 『1Q오토론 중고차구입자금 이벤트』 실시
  • 이정우 기자
  • 승인 2016.10.12 0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Q(원큐)오토론 중고차구입자금 신규금리 연 4.0% 제공

[미디어한국//이정우기자] KEB하나은행이 10월 10일부터 11월 30일까지 1Q오토론의 중고차구입자금에 대한 대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 기간 중 내담네트워크에서 제공하는 “핀카” 앱 회원가입 후 1Q오토론 중고차구입자금을 신청한 손님은 연 4.0%의 단일 신규금리를 제공받게 된다.

  손님의 신용등급, 대출금액, 대출기간, 기준금리와 무관하게 이벤트 기간 동안 동일한 금리혜택이 제공되며, 은행 부수거래 9개 항목(급여이체, APT관리비 이체, 기타자동이체 등) 중 3건을 필수로 선택해야 이번 이벤트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다.

  또한 내담네트웍스에서는 본 이벤트 기간 중 “핀카” 앱을 가입하고 KEB하나은행의 1Q오토론 중고차구입자금을 받은 손님 중 10명을 추첨하여 첫번째 상환원리금(최대 50만원)을 지원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1Q오토론은 KEB하나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처음 거래하는 손님도 공인인증서만 가지고 있다면 신청 가능하며, 신청 즉시 대출가능 한도를 확인할 수 있다. 

  직장인, 개인사업자, 연금소득자 등 소득이 있는 손님 대상으로 최대 7천만원까지 국산차, 수입차 관계없이 신청 가능하다.

  본 “핀카” 제휴기념 『1Q오토론 중고차구입자금 이벤트』의 세부내용은 KEB하나은행 홈페이지와 콜센터(1599-2222) 또는 가까운 KEB하나은행 영업점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KEB하나은행 리테일사업부 관계자는 “이번 내담네트웍스와의 제휴로 모바일 중고자동차 서비스 전문 플랫폼인 “핀카”를 활용해 소비자가 KEB하나은행의 1Q오토론을 생활속에서 좀 더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KEB하나은행은 지난 9월 30일 자동차 비즈니스 공동발굴 및 종합서비스 개발을 위해 중고차앱 “핀카”를 서비스하는 내담네트웍스와 ‘자동차 및 금융사업에 대한 업무제휴’ 계약을 체결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