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HP는 아이티의 지속 가능한 재활용 기회를 만들기 위해 헌신 발표
[기업] HP는 아이티의 지속 가능한 재활용 기회를 만들기 위해 헌신 발표
  • 이정우 기자
  • 승인 2016.09.25 0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한국//이정우기자] 이니셔티브는 조건을 개선하고 Truitier 매립지에서 노동자에 기회를 가지고 조인

  팔로 알토, 캘리포니아 9 월 21, 2016. - 2016 년 클린턴 글로벌 이니셔티브 (CGI) 연례 회의에서 오늘, HP는 스레드, 팀버랜드, 팀 Tassy 및 ACOP (협회 데스 Collecteurs 데 오브제로 작업에 CGI 헌신에 합류했다고 발표했다 실내 플라스틱과)는 3 년 동안 아이티에서 Truitier 매립지에서 조건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8 및 12 세 사이의 약 200 아이들은 현재 Truitier 매립에서 재활용 재료를 수집합니다. 이 아이들과 그 가족이 안전하지 않은 위험한 작업 조건에 매일 노출되어있다. 이 공동 사업은 200 개 이상의 장학금을 포함하여 교육의 기회뿐만 아니라 전체 신체 검사 및 건강과 안전 교육을 제공함으로써 아이들의 삶을 개선하는 것을 목표로하고있다. 또한, 약속의 파트너는 성인을위한 직업 훈련을 제공하고, 기업, 영세 년 이상 $ 300,000 투자 및 / 또는 대상 지역에서 중소 기업 것입니다.


  이 노력의 일환으로, HP는 Truitier 매립지에서 수집 된 원료로 만든 재활용 플라스틱을 구입합니다. 새로운 시장 기회를 열어 꾸준한 수익 스트림을 생성하고, 근로자를위한 조건을 개선하기 위해 협력으로, HP는 지속 가능한 일자리를 창출하고 Truitier 커뮤니티에 기회와 존엄성을 가지고 돕고있다.


  "HP는 책임 소재를 소싱하고 존경과 권위를 모든 근로자를 치료하는 강력한 실적을 가지고," 스튜어트 Pann, HP 최고 공급망 책임자는 말했다. "흥미로운 무엇 아이티에서이 사업은 우리가 자원으로 폐기물을 설정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에 대해 그 소득을 생성하고, 빈곤 가족의 삶을 향상시킵니다. "


  "사람들이 가장 취약한 곳 공급 사슬의 맨 아래이다" 이안 로젠 버거, 스레드의 설립자 겸 CEO는 말했다. 그것은 얘기하기 어렵 기 때문에 문제를 무시 더 이상 괜찮아 없습니다. 우리는 품위있는 작업의 글로벌 이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아이티에서 해결책을 찾기 위해 팀버랜드와 HP와 같은 훌륭한 파트너와 함께 일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


  "HP는 순환 경제 영감을 크래들에 크래들의 원리를 지원 이니셔티브를 운전의 선구자있다" 윌리엄 맥도 너, 맥도 혁신의 CEO 인 저자가 말했다. "작업이 약속을 통해가, HP는 방향으로 자신의 업계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보다 포괄적 순환 경제 . 그들은 긍정적 인 경제적, 사회적, 환경 적 행동을 통해 아이티에서 필요로하는 사람들에게 혜택을합니다. 그들은 우리 모두에게 영감을 계속합니다. "



클린턴 글로벌 이니셔티브 (Clinton Global Initiative)에 대하여

  빌 클린턴 대통령에 의해 2005 년 설립, 클린턴 글로벌 이니셔티브 (CGI), 클린턴 재단의 이니셔티브는 세계의 가장 시급한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개발하고 구현하는 글로벌 리더를 소집. CGI 연례 회의는 함께 국가의 190 좌석 및 전 머리, 20 개 이상의 노벨상 수상자, 그리고 최고의 경영자, 재단 및 시민 단체, 주요 박애주 의자의 머리 수백, 미디어의 멤버를 가져왔다. 현재까지 CGI 커뮤니티의 회원은 180 개 이상의 국가에서 만 430 명이 넘는 사람들의 삶을 개선 조치에 3,500 개 이상의 약속을 만들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웹 사이트를 방문  clintonglobalinitiative.org을  트위터에 우리를 따라 @ClintonGlobal  에서와 페이스 북  facebook.com/clintonglobalinitiative .


미래 예측 진술


  이 문서는 위험, 불확실성 및 가정을 포함 1995 이러한 문장의 증권 민사 소송 개혁법의 면책 조항의 의미 내에서 장래 예상 진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한 위험 또는 불확실성이 현실화되거나 가정이 틀린 것으로 입증되는 경우 HP Inc. 및 연결 자회사의 결과는 미래 예측 진술에 의해 명시 적 또는 암시 된 것과 상당히 다를 수있다. 역사적 사실의 진술 이외의 모든 진술은 기대 또는 신념의 진술과 전술 중 하나를 기본 가정의 문구를 포함한 미래 예측 진술을 것으로 간주 될 수있는 문이다. 


  위험, 불확실성 및 가정은 회사의 사업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있는 가능성을 포함한다; 회사가 성공적으로 분리 전략을 실행하지 못할 수 있음; 및 양식 2015년 10월 31일 일 종료 회계 연도 10-K 및 회사의 분기 별 보고서에 회사의 연례 보고서에 설명 된 위험에, 미국 증권 거래위원회에 회사의 보고서에 설명을 포함하지만 제한됩니다 기타 위험 년 1 월 31 일 회계 분기의 양식 10-Q에, 2016 년이 회사는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 할 의무를지지 않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