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소형 경량으로 일상 사용에 적합한 풀 사이즈 대응의 50mm 고성능 표준 매크로 렌즈를 발매
[일본] 소형 경량으로 일상 사용에 적합한 풀 사이즈 대응의 50mm 고성능 표준 매크로 렌즈를 발매
  • 이정우 기자
  • 승인 2016.09.25 0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한국//이정우기자] 소니는 35mm 풀 사이즈 대응의 α [E 마운트] 렌즈로 등배 촬영이 가능한 50mm의 표준 매크로 렌즈 「FE 50mm F2.8 Macro」를 발매합니다. 기 발매의 [E 마운트 매크로 렌즈 「E 30mm F3.5 Macro」와 「FE 90mm F2.8 Macro G OSS "본 렌즈를 추가하여 개성있는 다양한 교환 렌즈 라인업에서 전문 사진 작가에서 초보자까지 폭 넓은 고객에게 계속 고화질로 표현력이 풍부한 촬영의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FE 50mm F2.8 Macro」로 촬영 한 작례는 Sony Photo Gallery을 참조하십시오.

형명발매일메이커 희망 소매 가격
"FE 50mm F2.8 Macro"SEL50M289 월 24 일68,000 엔 + 세금

주요 특징

"FE 50mm F2.8 Macro"에서 촬영 한 작품

소형 경량 디자인으로 간편하게 휴대 할 수 있고, 등배까지 본격적인 촬영이 가능한 매크로 렌즈입니다. 망원 매크로 렌즈에 비해 더 넓은 범위의 배경을 넣은 프레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50mm 표준 렌즈로 일상 생활의 모든 장면을 촬영할 수있는 렌즈입니다. 화면의 구석 구석까지 선명하게 묘사 할 수있는 반면, 개방 F 값 2.8 의한 피로를 살린 표현도 가능합니다. 본격적인 매크로 촬영에 의한 작품 제작에서 요리와 소품을 촬영하는 테이블 사진, 스냅, 풍경, 인물 촬영까지 다양한 장면에서 활약합니다. 풀 사이즈 일안 카메라를 사용하는 전문 사진 작가는 물론 다용도 편리한 렌즈를 원하시에도 좋습니다.

휴대에 편리한 소형 경량 설계 최대 지름 70.8mm × 길이 71mm, 무게 약 236g최단 촬영 거리 0.16m, 최대 촬영 배율 1.0 배의 뛰어난 근접 촬영 성능ED (특수 저 분산) 유리를 채용하여 색수차를 효과적으로 보정 함과 동시에, 비구면 렌즈를 채용하여 각종 수차를 양호하게 보정하고 화면 중심에서 주변부까지 선명한 묘사를 실현포커스 모드 스위치, 포커스 레인지 스위치 포커스 홀드 버튼을 탑재매크로 촬영시 편리한 배율과 거리를 경통에 표시야외에서도 안심하고 촬영할 수있는 방진 방적 ※ 1 을 배려 한 설계

※ 1 :방진 방적에 배려 한 구조로되어 있습니다 만, 먼지 나 물방울의 침입을 완전히 방지 할 수는 없습니다.

  본 제품의 고객을위한 선행 전시 ※ 2 를 9 월 17 일 (토)부터 소니 스토어 오사카, 소니 스토어 나고야, 소니 스토어 후쿠오카 텐진에서 실시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URL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2 :지금까지의 긴자 소니 쇼룸 (도쿄도 츄 오구 긴자 5-3-1)은 소니 빌딩의 영업 종료와 함께 8 월 28 일에 영업을 종료했습니다. 새로운 긴자 소니 쇼룸 GINZA PLACE 빌딩 (도쿄도 츄 오구 긴자 5-8-1) 4-6 층 플로어에 9 월 24 일부터 오픈 할 예정입니다. 청산 기간이되기 때문에 긴자 소니 쇼룸에서는 볼 수 없지만 양해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