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캣, ‘Fender 인이어’와 함께 2016 서울오디오쇼 참가
사운드캣, ‘Fender 인이어’와 함께 2016 서울오디오쇼 참가
  • 황문권 편집장
  • 승인 2016.03.18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음향장비 유통회사인 사운드캣이 다양한 신제품과 함께 2016 서울오디오쇼(이하 SIAS)에 참가한다.

사운드캣은 이번 SIAS에서 세계 최고 기타 브랜드 Fender사의 새로운 인이어 모니터와 Munro Sonic사의 Egg 스피커, Lars & Ivan社 포터블 앰프 등의 신제품 발표를 한다.

또한 이번 SIAS에서는 사운드캣이 취급하는 Westone, UE, Jhaudio, ETYMOTIC ABBYS 등의 헤드폰/이어폰 브랜드와 SOUNDBLASTER, JAVS, SBooster 등의 디지털 디바이스 브랜드가 모두 참가해 이전의 전시회에서 만나보지 못했던 다양한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운드캣의 박세원 총괄본부장은 “이번 SIAS 방문객이 사운드캣 전시관를 꼭 들려야 하는 이유로 국내 최초로 Fender 이어폰을 만나 볼 수 있다는 점과 사운드캣의 모든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고 밝혔다.

현장 방문객들에게는 특별한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특전까지 제공되기 때문에 이어폰 마니아들은 꼭 방문해보길 권한다.

2016 SIAS 서울국제오디오쇼는 25(금)부터 27(일)까지 삼성동 COEX 콘퍼런스룸(남) 3층 전관에서 진행되며, 사운드캣은 301B 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